2.5 mathmetical
2022. 10. 12. 13:47ㆍ카테고리 없음
1. MATH
- K3D SURF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수식을 갖고와서 MONOLITH 에서 GENERATE
- 콘타로 선을 따서 면으로 만듬
2. SPATIAL DEFORMATION
- 평면을 만들고 픽스할 포인트와 움직일 포인트를 만든후 벡터를 Spatial deformation에 연결 / isotrim 으로 그리드 만들기
3. twist knot
lunchbox의 parametric 도형을 이용하여 형태 변경.
4. polar voxel
나선만든후 dedro 활용
5. caterery wave
- point charge는 자석처럼 방향성을 끌어당기는 것 포인트를 만들고 attracter point를 point charge 하면 방향성이 생긴다. 그걸 차후 활용가능
6. parametric helix
7. mobious strip
- 긴 면을 만든후 선의 중심점을 면의 길이만큼 선을 그린다.
-그면을 twist 로 꼬아서 원형 선(target)에 flow로 연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