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mathmetical

2022. 10. 12. 13:47카테고리 없음

1. MATH

-  K3D SURF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수식을 갖고와서 MONOLITH 에서 GENERATE

- 콘타로 선을 따서 면으로 만듬

 

 

2. SPATIAL DEFORMATION

- 평면을 만들고 픽스할 포인트와 움직일 포인트를 만든후 벡터를 Spatial deformation에 연결 / isotrim 으로 그리드 만들기

 

3. twist knot

lunchbox의 parametric 도형을 이용하여 형태 변경. 

 

4. polar voxel

나선만든후 dedro 활용

5. caterery wave

- point charge는 자석처럼 방향성을 끌어당기는 것 포인트를 만들고 attracter point를 point charge 하면 방향성이 생긴다. 그걸 차후 활용가능

6. parametric helix

 

7. mobious strip

- 긴 면을 만든후 선의 중심점을 면의 길이만큼 선을 그린다. 

-그면을  twist 로 꼬아서 원형 선(target)에 flow로 연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