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Rail/sections
2022. 8. 24. 22:30ㆍ건축일지
1. One Section path
2. Multiple sections
3. intersection
1. 기준점 x 를 x축으로 array (립이 되는 지점)
2. z축이 다른(상부/하부) x축 4개 2세트 (z축이 다른것은 검볼로 조정)
3. 교차되는 지점, 돌출 ~ 프레임 형태의 립 완성-> 라인을 이어 brep으로 만들기
4. project를 이용(plane을 기준으로)하여 지지대 만들기
4. Rail Modification
5. Sweep Shell
1. RAIL 만들기
-원지름을 이용하여 POINT POLAR로 회전하는 레일 만들기 - POLYLINE 생성
- 레일의 처음과 끝에 다른 커브를 만들어 SWEEP으로 FORM 만들기- BREP 생성
- BREP 을 PREP FRMAE으로 나누어 브립컷- DISPATCH로 컷된 섹션만 "커브"에 넣기
위에는 코딩으로 트러스 생성
밑에는 면만들기
'건축일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 DATA/DISPATCH: 2. manage outputs (0) | 2022.09.03 |
---|---|
1-4 DATA/DISPATCH (0) | 2022.09.03 |
2 09~12 Attractors 어트랙터 (0) | 2022.08.24 |
2 03~08 Attractors 어트랙터 (0) | 2022.08.22 |
2 01~02 Attractors 어트랙터 (0) | 2022.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