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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architecture

honneeheas 2022. 10. 24. 17:13

1. 웨이브 파사드

 

1. 선택된 서페이스를 점으로 나눈다.

2. 면 위에 커브를 만들다 

3. 점과 커브의 거리에 따라 앞으로 돌출시킨다. 

4. 리맵을 이용하여 스무드를 조정한다.

5. 조정된 점으로 면을 만들고 콘타로 나눈다.

6. 프로젝트를 활용 기존 면으로 선을 투과 시켜 로프트하여 바닥을 만든다. 

 

2. 웨이비 파사드 2

 

 

1. 서페이스를 만들고 아이소커브로 분절한다. 

2. 분절점을 중심점으로 선을 회전한다.

3. 회전된 선을 로프트 시킨다. 

4. 면위에 커브를 만들고 커브와 면의 점 거리를 회전각도로 리맵하여 적용

 

3. 아쿠아 타워

 

 

 

1. 박스를 만들고 코쿤으로 가각 라운드/ 커브를 만들고 쿠쿤후 두개를 동시에 코쿤 메쉬화 한다. (내부 박스도 생김으로 골라낸다)

2. 기존 박스를 스케일 다운시킨후 단면컷

3. 메쉬를 단면컷

4. 단면컷된 라인을 리빌드한후 extrude 시켜 형태를 만든다. 

 

 

4. 랜덤 파사드

 

 

 

1. 파사드 면을 만들고 그위에 점을 분포하고 랜덤으로 y축으로 이동후 그점들을 면으로 연결

2. 오리엔트로 바닥에 배치 후 숫자 태그

페이스 노멀로 백터를 갖고와서 오리엔트 하기.

5. 로테이팅 타워

 

 

Deform pavilion

- 평면 서페이스를 만들고 evaluate 으로 면안에 점을 만들어 spatioal defoam 으로 형태 만듬

 

 

 

 

- isoface로 가로로 분절후 

- 그래프를 활용하여 매스 만들기

-스케일을 활용하여 창문 만들기

 

 

zigzag facade

 

 평면에 디스패치로 지그재그 면을 만든다음에 올려서 빼고 싶은 면을 만들고 extrude 해서 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