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패브리케이션
3. roundsquare
-외부커브 (원형)과 내부커브(다각형)의 트윈커브 만들어서 브립으로 만들고 트윈커브 수 만큼 로테이트
4. 파라메크릭 테이블
- 베이스 커브를 그리고 마주보는 선안의 점에 z 값을 주어 높낮이가 다른 폴리라인을 만들어 로프트 시켜 상판을 만들다
-상판을 콘타로 분절, 옆으로 이동한 선을 만들어 루버를 만들다
-선을 아래도 프로젝트 시키고 로프트 시켜서 사이드 면을 만든다-사이드면은 외각라인만 따서 면으로 만든다
-그리고 각각 두께를 줘서 연결
5- Filzfelt Scale Panels
영상 없음
다른것 대체
리빌드- softeditsurf- 프리폼으로 만들기
-프리폼으로 그린 면을 콘타로 분절후 면으로 다시만들어 패널링
-콘타라인은 면으로 만들어 패널링된 면을 섹션컷하여 새로운 단면 만듬
단면은 밑으로 프로젝트 시킨후 연결하여 립 만들기
이후 선만 따서 바닥에 전개시킨후 제너레이션으로 종이에 배치~ 넘버링
IS PLANAR 는 평평하냐 아니냐/ 그리고 플레인 보여줌
텍스트 태그 할때 리스트랭스(몇개가 있나-정수)는 안에 인디시를 갯수를 계산 한다.~멀지 시켜야함
6- Waffle Bowl
-커브 만들고 팻치로 면만들고 다시 커브로 만들어서 면으로 extrude
- 교차하는곳에 점을 만들고 라인을 만들어서 도메인 박스로 뺄부분 만들기 - solid different
- 브립을 깨서 면을 바닥에 오리엔트 시킨다. - 숫자~태그
7. 트위스트 폴
- 기본형태를 만들고 어래이 시켜 스태킹 시킨다. point on curve를 중심으로 회전/스케일을 remap 한후 extrude/ 코어는 파이프로 만든다.
7. 부드러운 의자
- 섹션 포인트를 찍어서 interpolate 시킨다.
-perp frames으로 vector/plane 을 찾고 perp frame 으로 양끝의 plane 을 찾고 끝에 섹션을 그려서 (retangle) sweep 하면 구조 립이 생긴다.
-plane surface로 각 벡터가 다른 면을 만들어 루버를 만든다.
9. 로테이팅 스트립
- 박스를 만들고 스테킹 시킨후 회전 후 explode 하여 옆면만 선택하여 오프셋을 주면 교차하는 사각형 스트립이된다.
scale NU로 x는 1.0(스케일 조정없음), y는 작게 해서 위아래만 줄인다. 각면의 plane은 (isplanar 사용)
그다음 아이소 커브로 중앙 선 잡고 파이프
아이소커브의 선과 교차면의 교차점을 line/plane 으로 찾아서 포인트를 연결시켜 치수를 잡는다.
교차하는 부분을 잘라내는 regions slit 사용후 바닥에 전개